솔로몬뮤직

검색
검색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33
제품문의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어떻게 되죠?
    A :
    전화상담은 평일 오전 10:00시~오후19:00시 까지 토요일 오전 10:00시~오후 18:00시 까지 입니다. 일요일은 휴무입니다.
32
제품문의
어느 택배를 이용하나요? 배송은 어디까지 왔나요?
31
제품문의
배송비는 얼마에요?
    A :
    배송비는 기본3,000원 입니다. 30,000원이상 주문시 배송비는 무료입니다.
30
제품문의
반품이 안되는 상품도 있나요?
    A :

    상품수령일로부터 2일내에 교환,반품신청을 하지 않은 경우

    상품수령일로부터 5일내에 폴리드럼에 상품이 도착하지 않은 경우

    고객의 부주의로 인한 상품의 변형,훼손,파손된 경우.

    상품을 사용 하였을 경우 수선,상품의 포장을 훼손하여 상품의 가치가 떨어진 경우

    반품 불가로 표기 되어있는 상품을 구매하였을 경우

29
제품문의
상품이 불량입니다. ㅡ,.ㅡ+
    A :
    구매하신 상품에 하자가 있을 경우에는 폴리드럼에서 배송료를 부담하며, 같은 상품에 한해서 교환하여 드립니다. 기타옵션(사이즈,색상)에 대한 교환은 회원님께서 왕복배송료를 부담 하시게 됩니다.
28
제품문의
반품은 언제까지 해야되죠?
    A :
    상품 수령일로부터 2일내에(최대한 빨리) 고객센터에 접수를 하시고 5일내에 상품이 도착한 경우에 한해서 반품해드립니다. 반품이유를 설명 해주시고 상담원과 협의 후에 반품이 가능합니다.
27
제품문의
교환하고싶어요.
    A :
    -교환가능상품의 경우 교환을 원하는 상품을 고객센터로 요청해주세요.
    -상품교환 및 환불 요청서를 정확히 작성 하셔서 보내 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드려요.
    -상품수령 후 가급적 빨리 고객센터에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상품을 사용하거나 포장상태(라벨,탭,박스 등..)가 훼손되어 상품 가치가 없어진 경우는 교환이 불가능합니다.
    -박스안에 상품과 어떤 상품으로 교환하실건지 메모와 교환시 필요한 왕복배송비 5000원을 동봉해주세요.
    -상품 수령일로부터 2일이내에 고객센터에 교환접수 후 3일이내에 도착하도록 로젠택배를 이용해 착불로 보내주세요.(왕복배송료 5,000원동봉) 단, 상품의 하자가 있을경우 배송료는 폴리드럼에서 부담합니다. 교환시 상품의 차액이 있을경우 폴리드럼 계좌로 차액을 추가입금해주세요. 회원님께 차액을 돌려드려야 할 경우 계좌로 환불 해드리거나 마일리지로 적립 가능합니다.
26
제품문의
Shopping Cart는 먼가요??
    A :
    Shopping Cart는 회원님께서 ‘장바구니’에 담으신 상품입니다. 장바구니는 주문처리 되지않고 로그아웃시 자동으로 삭제됩니다. Wish List를 활용하세요~
25
제품문의
Wish List는 뭔가요?
    A :
    Wish List는 회원님께서 ‘찜하기’하신 상품들의 목록입니다. 이 목록은 로그아웃시에도 삭제되지 않지만 주문처리 되지 않은 상품이므로 리스트의 상품주문시 품절로 인해 주문이 불가능할수 있습니다.
24
제품문의
품절상품은 재입고가 안되는것인가요?
    A :
    임시품절의 경우 재입고까지 다소 시일이 걸리지만 ‘예약하기’기능을 활용하시면 예약한 상품이 입고됐을 때 e-mail과 문자를 통해 통보해드립니다.
    또 예약하기 기능을 활용하시면 포인트 및 마일리지의 혜택이 받으실 수 있답니다.
    Season out의 경우 재입고가 되지 않습니다.또한 예약하기 기능이 불가능합니다. 참고하세요.
23
제품문의
무통장입금 결제했는데 주문취소라고 떠요.
    A :
    무통장입금으로 결제하실 경우에는 주문일로부터 2일(48시간) 이내에 입금처리가 안되면 주문이 자동취소됩니다. (단 공휴일, 토,일 제외)
22
제품문의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A :

    결제방법은 무통장입금과 신용카드결제 중에 선택할수있습니다.

    무통장입금은 아래 3개의 은행중에 선택하여 입금하세요~

    국민은행 509025-01-023298
    제일은행 128-20-199437
    우리은행 443-182903-02-001

    예금주 권영진.

21
제품문의
마일리지 사용은 어떻게 하나요?
    A :
    마일리지는 총액이 5,000원 이상부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일리지는 사용한 만큼 차감됩니다.
20
제품문의
구매 후 마일리지는 언제 적립되나요?
    A :
    마일리지는상품 구매시 지정된 금액이 자동으로 적립됩니다. 적립된 마일리지는 상품반품시 해당금액만큼 차감되며 교환발송시에 교환하신 상품에 해당하는 금액이 적립됩니다.
19
제품문의
미입금 or 취소하고 싶은데여..
    A :
    미입금 - 미결제 주문건 일 때에는 2일(48시간)내에 입금내역이 없을경우 자동으로 주문이 취소됩니다.또는 고객센터를 통해서 취소요청을 해주세요.(주말주문시 제외)
    취소 - 결제완료 주문건 일 때에는 매일 16시(오후4시)까지 고객센터를 통해서 취소요청해주세요. 배송상 착오를 방지하기 위해서 16시(오후4시)까지로 제한합니다.부탁드려요~

이전 페이지
  1. 1
  2. 2
  3. 3
다음 페이지

고객센터

02.741.9479

운영시간

AM10:00 ~ PM7:00
* 일요일 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