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하신 상품에 하자가 있을 경우에는 폴리드럼에서 배송료를 부담하며, 같은 상품에 한해서 교환하여 드립니다. 기타옵션(사이즈,색상)에 대한 교환은 회원님께서 왕복배송료를 부담 하시게 됩니다.
28
제품문의
반품은 언제까지 해야되죠?
A :
상품 수령일로부터 2일내에(최대한 빨리) 고객센터에 접수를 하시고 5일내에 상품이 도착한 경우에 한해서 반품해드립니다. 반품이유를 설명 해주시고 상담원과 협의 후에 반품이 가능합니다.
27
제품문의
교환하고싶어요.
A :
-교환가능상품의 경우 교환을 원하는 상품을 고객센터로 요청해주세요. -상품교환 및 환불 요청서를 정확히 작성 하셔서 보내 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드려요. -상품수령 후 가급적 빨리 고객센터에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상품을 사용하거나 포장상태(라벨,탭,박스 등..)가 훼손되어 상품 가치가 없어진 경우는 교환이 불가능합니다. -박스안에 상품과 어떤 상품으로 교환하실건지 메모와 교환시 필요한 왕복배송비 5000원을 동봉해주세요. -상품 수령일로부터 2일이내에 고객센터에 교환접수 후 3일이내에 도착하도록 로젠택배를 이용해 착불로 보내주세요.(왕복배송료 5,000원동봉) 단, 상품의 하자가 있을경우 배송료는 폴리드럼에서 부담합니다. 교환시 상품의 차액이 있을경우 폴리드럼 계좌로 차액을 추가입금해주세요. 회원님께 차액을 돌려드려야 할 경우 계좌로 환불 해드리거나 마일리지로 적립 가능합니다.
Wish List는 회원님께서 ‘찜하기’하신 상품들의 목록입니다. 이 목록은 로그아웃시에도 삭제되지 않지만 주문처리 되지 않은 상품이므로 리스트의 상품주문시 품절로 인해 주문이 불가능할수 있습니다.
24
제품문의
품절상품은 재입고가 안되는것인가요?
A :
임시품절의 경우 재입고까지 다소 시일이 걸리지만 ‘예약하기’기능을 활용하시면 예약한 상품이 입고됐을 때 e-mail과 문자를 통해 통보해드립니다. 또 예약하기 기능을 활용하시면 포인트 및 마일리지의 혜택이 받으실 수 있답니다. Season out의 경우 재입고가 되지 않습니다.또한 예약하기 기능이 불가능합니다. 참고하세요.
23
제품문의
무통장입금 결제했는데 주문취소라고 떠요.
A :
무통장입금으로 결제하실 경우에는 주문일로부터 2일(48시간) 이내에 입금처리가 안되면 주문이 자동취소됩니다. (단 공휴일, 토,일 제외)
마일리지는 총액이 5,000원 이상부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일리지는 사용한 만큼 차감됩니다.
20
제품문의
구매 후 마일리지는 언제 적립되나요?
A :
마일리지는상품 구매시 지정된 금액이 자동으로 적립됩니다. 적립된 마일리지는 상품반품시 해당금액만큼 차감되며 교환발송시에 교환하신 상품에 해당하는 금액이 적립됩니다.
19
제품문의
미입금 or 취소하고 싶은데여..
A :
미입금 - 미결제 주문건 일 때에는 2일(48시간)내에 입금내역이 없을경우 자동으로 주문이 취소됩니다.또는 고객센터를 통해서 취소요청을 해주세요.(주말주문시 제외) 취소 - 결제완료 주문건 일 때에는 매일 16시(오후4시)까지 고객센터를 통해서 취소요청해주세요. 배송상 착오를 방지하기 위해서 16시(오후4시)까지로 제한합니다.부탁드려요~